오늘 : 5,336
어제 : 7,088
전체 : 23,533,140
재능마켓&장터
쭘&툰
뿜&핫
수다방
고마워요 돈내나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
0
2.
0
3.
0
4.
0
5.
0
6.
0
7.
0
8.
0
9.
0
10.
0
1.
0
2.
0
3.
0
4.
0
5.
0
6.
0
7.
0
8.
0
9.
0
10.
0
회원가입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의 내용에 동의하셔야 회원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약관
1. 총 칙 제 1 조 목적 1. 이 서비스 약관은 회원이 네이버스(이하 "회사")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사이트 nabers.co.kr(http://www.nabers.co.kr)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등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 이 약관에 동의하고 가입신청을 통해 사이트를 이용하는 고객 2. 이용자 : 회원 및 회원이 아니면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 3. id(아이디) : 회원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 회원이 신청하고 회사가 회원 별로 부여하는 고유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4. password(비밀번호) : 회원의 본인 여부 검증을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5. 닉네임 : 회원의 id와 별도로 회원의 식별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사용하는 문자와 숫자, 기호의 조합 6. 게시물 : 이용자가 서비스 내에 게시한 글, 사진, 동영상, 각종 자료 및 링크 등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제1항에서 정하지 아니한 것은 관계 법령 및 서비스 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 관례에 따릅니다. 제 3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2.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를 통해 게시하여 회원에게 공시하고, 이에 동의한 회원이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3. 회사는 필요한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개정된 약관은 서비스를 통해 게시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합니다. 4. 단,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최소한 적용일자 7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5.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하여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만약 변경된 약관의 적용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4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세부 이용 지침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2. 서 비 스 이 용 계 약 제 5 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이용 신청과 회사의 이용 승낙으로 이루어집니다. 2. 이용자가 이용 신청 시 화면 상의 ‘위 약관에 동의하시겠습니까?’ 항목에 체크를 하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6 조 이용 신청 1.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회사가 요청하는 양식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여 이용 신청을 합니다. 2. 가입 시 기재하는 사항에는 필수 항목 및 선택 항목이 있으며 필수 항목을 모두 기입해야만 이용 신청이 완료됩니다. 3. 필수 항목에는 회원id,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성명, 닉네임 및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이 포함됩니다. 제 7 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1. 회사는 제6조에서 정한 사항을 정확히 기재한 이용자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 신청을 승낙합니다. 2. 회사는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본인의 정보가 아닌 다른 사람의 명의나 허위 정보를 통하여 신청하는 경우 2. 사회의 안녕, 질서와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범죄 행위 등 부정한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3. 법률 또는 약관 위반, 기타 이용자의 귀책사유에 의하여 이용 자격이 해지된 적이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단 자격 상실 이후 6개월 이상 경과하여 회사의 재가입 승낙을 받은 경우는 예외. 3. 회사는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1. 회사의 설비나 기술 상의 이유로 서비스 이용 승낙이 곤란한 경우 2. 이용 신청자의 연령이 만14세 이하일 경우 3. 최근 30일 이내에 이용 계약을 해지한 적이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4. 회사는 이용 계약 절차 완료 이후 제2항 각 호에 따른 사유가 발견된 경우 즉시 이용 승낙을 철회할 수 있으며 해당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아무런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제 8 조 계약 사항의 변경 1.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방법에 따라 수정하여야 합니다. 2. id는 변경이 불가능하며 부득이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지 후 재가입해야 합니다. 3. 주민등록번호, 성명 등 본인의 고유한 정보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4. 이용자의 id 또는 닉네임 등 기재사항이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요청 또는 회사의 직권으로 변경 또는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또는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2. 회사, 회사의 서비스 또는 운영자, 관리자 등의 명칭과 동일하거나 유사하여 오인의 우려가 있는 경우 3. 사회통념상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닉네임(노골적인 성적인 묘사나 특정 단체•인물을 광고•비방하는 내용)인 경우 4.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3. 서 비 스 이 용 제 9 조 서비스의 이용 개시 1. 회사는 회원과 서비스 이용 계약이 성립한 때로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다만 가입기간 혹은 특정한 자격 조건을 지정한 일부 서비스는 회원의 해당 조건이 충족된 이후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제 10 조 서비스의 이용 시간 1.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2. 단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이유, 기타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서비스 중지는 사전에 서비스를 통해 공지합니다. 제 11 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역은 서비스 개선 또는 기타 사유에 의하여 변동될 수 있습니다. 중요 변경사실에 대해서는 사전에 서비스를 통해 공지합니다. 2. 회사는 설비의 보수, 서비스 제공에 연관된 계약의 종료,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기타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경우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제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제 20 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단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단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12 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 1. 회사는 서비스 내에 회원이 게시물을 등록할 수 있는 공간을 용도별로 구분하여 제공하며 각 공간의 용도에 대하여 서비스를 통해 공지합니다. 단, 메뉴 이름만으로 그 용도가 명확하게 인지되는 경우에는 별도로 공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모든 내용물(회원간 전달 혹은 비공개 게시물 포함)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사전 통보 없이 게시 중단, 이동, 삭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고,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회원의 서비스 이용 자격을 제한하거나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한 인신공격, 비방, 욕설, 명예훼손 내용이 포함된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는 경우 3. 위법행위, 범죄행위와 결부되는 내용인 경우 4.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저작권이나 초상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일 경우 5. 회사가 승인하지 않은 광고, 홍보물을 게시한 경우 6.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거나 회원간 분쟁을 야기하는 내용이 포함된 경우 7.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한 경우 등 해당 게시물로 인해 정상적인 게시판 운영에 지장을 초래하는 경우 8. 제1항에서 지정한 용도에 맞지 않는 내용을 게시한 경우 9.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회사에서 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는 경우 3. 회사는 게시물 및 내용물에 관한 세부 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운영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게시물 등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 등에 대하여 다른 이용자 혹은 제3자의 법률상 권리 침해를 근거로 게시 중단 요청을 받은 경우 게시물을 임시로 게시 중단할 수 있으며 게시 중단 요청 자와 게시물 등록 회원간의 합의 또는 법적 조치의 결과 등이 회사에 접수되면 이를 따릅니다. 제 13 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1. 회원 또는 회사가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은 저작권법에 의한 보호를 받으며,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작성자에게 귀속합니다. 2.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범위 내에서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을 회사가 무상으로 사용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1. 서비스 내에서 게시물의 복제, 전송, 전시, 배포 및 이를 위하여 게시물 크기를 변화하거나 단순화하는 등의 방식으로 수정하는 것 2. 회사가 운영하는 관련 사이트의 서비스 및 제휴 사가 운영하는 서비스에서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의 복제, 전송, 전시, 배포 3. 게시물 검색 서비스 등 향상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관련 제휴 사에게 필요한 자료(게시물 제목 및 내용, 게시자id, 게시일, 조회수 등)를 복제, 전송하는 것. 단 이 경우 제공한 자료는 회사가 지정한 목적 이외에 사용되지 않으며 회원의 id를 제외한 개인정보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4. 미디어, 통신사 등 제휴 사에 회원의 게시물 내용을 제공, 전시 혹은 홍보하게 하는 것. 단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동의 없이 미디어, 통신사 등에게 회원의 id를 제외한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전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전화, e-mail 또는 기타 서비스 내에서 회사가 제공하는 방식으로 사전에 회원에게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4.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할 경우나 회원 자격을 상실한 경우 본인 id에 기록된 보관자료(스크랩 등)는 삭제됩니다. 다만 다른 회원에 의해 스크랩, 펌, 담기 등으로 재 게시되거나 복제된 게시물과 타인의 게시물과 결합되어 제공되는 게시물, 공개된 게시판에 게시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사의 합병, 영업양도,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간의 통합, 서비스 개편 등의 사유로 원래의 게시물의 내용을 변경하지 않고 게시물의 게시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 게재 1.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 또는 광고에 대해서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e-mail, 우편, sms, 전화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선택적으로 일부 전달 방법에 대하여(e-mail, 우편, 전화 등) 거부 의사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관련 법령에 따라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를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 과정에서 회원과 광고주간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 회사는 아래 각 호의 활동을 위하여 노력합니다. 1. 회사는 회원의 권익보호와 피해방지를 위해 회사가 제공할 수 있는 범위 내의 관련 정보(판촉활동에 참여한 회원의 당첨 여부 등)를 제공합니다. 2. 회사는 회원에게 고의적으로 피해를 입한 사실이 언론보도 등을 통하여 객관적으로 증명된 광고주에 대하여 광고 게재 중단, 광고 계약 체결 제한 등의 조치를 취합니다. 4. 의 무 및 책 임 한 계 제 15 조 서비스의 이용 개시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정하는 사항을 준수하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정당한 불만 혹은 의견을 접수하기 위하여 전담 메뉴를 운영하며 접수된 사항을 신속히 처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제 16 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회원가입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nabers.co.kr"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3. "nabers.co.kr" 및 기타 제3자의 인격권 또는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4. 다른 회원의 id를 도용하는 행위 5. 정크메일(쪽지)(junk mail), 스팸메일(쪽지)(spam mail), 행운의 편지(쪽지)(chain letters), 피라미드 조직에 가입할 것을 권유하는 메일(쪽지),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음성 등이 담긴 메일(혹은 쪽지)을 보내거나 기타 사회상규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6.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전송 또는 게시하는 행위 7. 서비스의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모욕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8.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전자우편으로 발송하는 행위 9. 스토킹(stalking) 등 다른 이용자를 괴롭히는 행위 10. 다른 이용자에 대한 개인정보를 그의 동의 없이 수집,저장,공개하는 행위 11. 불특정 다수의 자를 대상으로 하여 광고 또는 선전을 게시하거나 스팸메일을 전송하는 등의 방법으로 "nabers.co.kr"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의 활동을 하는 행위 12. "nabers.co.kr"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정한 약관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2. 제1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이용자가 있을 경우 "nabers.co.kr"은 본 약관 제7 제2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3. 이용자는 그 귀책사유로 인하여 "nabers.co.kr"이나 다른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5. 계 약 해 지 및 이 용 제 한 제 17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의 탈퇴 기능을 통하여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약관에 규정한 의무 사항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 회사 직권에 의하여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일시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회원 등록을 말소합니다. 4. 제 2 항의 조치에 대하여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으며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재개할 수 있습니다. 6. 손 해 배 상 및 기 타 사 항 제 18 조 손해배상 1. 회사는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에 의하여 회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단 회사가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서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위반하지 않는 한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적 행위나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거나 제3자로부터 회사가 손해 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19 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사이트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상시적으로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 또는 검토하여야 할 의무가 없으며, 그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회원 상호간 및 회원과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 20 조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등록한 전자우편 주소 및 휴대전화, 문자메시지(sms)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전자우편 수신이 곤란한 경우나 불특정다수 회원에게 통지를 해야 할 경우 서비스 내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21 조 분쟁해결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2. 제 1 항의 협의에도 불구하고 분쟁이 해결되지 않아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3.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시행일) 이 약관은 2016년 1월 29일부터 시행됩니다.
회원가입약관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네이버스 개인정보 취급방침 : 2016년 1월 22일 제1장 총칙 네이버스(이하 "회사")의 위치 기반 광고 플랫폼 서비스인 네이버스(이하 "네이버스")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고객의 개인정보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스"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과 개인정보보호 관련 각종 법규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제정하여 이를 준수하고 있으며, 본 취급방침을 "네이버스" 서비스에 공개하여 고객께서 언제나 쉽게 열람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스"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은 관련 법률 및 지침의 변경 또는 내부 운영 방침의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변경될 경우 변경된 사항을 "네이버스" 홈페이지와 "네이버스" 서비스 내 공지사항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1. "개인정보"란 생존하고 있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성명•이메일 등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알아볼 수 있는 부호, 문자, 음성, 음향, 영상 및 생체특성 등에 관한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경우에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것을 포함합니다)를 말합니다. 2. "네이버스"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등에 관한 법률" 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취급방침」를 통하여 고객이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네이버스"에서 취하고 있는 조치 등을 알려드립니다. 3. "네이버스"는 「개인정보취급방침」를 홈페이지(nabers.co.kr)에 공개함으로써 고객이 언제나 용이하게 볼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4.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회사의 웹사이트(nabers.co.kr)나, "네이버스" 서비스 내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를 통하여 공지합니다. 5.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상속 등으로 그 권리•의무를 이전하는 경우 서면•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고객님께 개별적으로 통지하거나, "네이버스" 홈페이지 (nabers.co.kr) 첫 화면에서 식별할 수 있도록 표기하여 30일 이상 그 사실을 공지합니다. 단, 서면•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에 의한 통지는 과실 없이 고객님의 연락처를 알지 못하거나 천재지변 등 기타 통지할 수 없는 정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2곳 이상의 중앙일간지(고객의 대부분이 특정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에는 그 지역을 보급구역으로 하는 일간지로 할 수 있습니다.)에 1회 이상 공고하는 것으로 갈음합니다. 제2장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네이버스"는 개인정보의 수집 시 관련법규에 따라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그 수집범위 및 목적을 사전 고지합니다. "네이버스"는 수집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이용합니다.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2. 콘텐츠 제공, 구매 및 요금 결제, 이벤트 경품 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요금추심 3. 서비스 가입/변경/해지 처리, 이벤트 경품 배송, 본인확인, 개인식별, 가입의사확인, 고지사항전달, 서비스제공관련 안내, 명의도용 방지를 위한 등록된 이동전화로 가입사실 통보, 이용요금 고지 결제 및 추심, 이용관련 문의 불만 처리 4. 회원 관리를 위해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연령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5.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동의한 고객에 한하여 광고, 이벤트, 프로모션 경품 시행 및 당첨고객에 대한 물품배송, 이벤트 당첨자 포인트(사이버 머니) 제공, 기타 신규 서비스 개발 및 특화 내용 광고성 정보 전달시 활용 6. 기타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고지된 수탁자에게 서비스제공 등 계약의 이행에 필요한 업무의 위탁 제3장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네이버스"은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수집하며, 고객의 기본적 인권을 현저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네이버스" 회원 가입 시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네이버스" 의 일부 또는 전부의 상품•서비스 제공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가. 회사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최초 회원가입 당시 아래 같은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필수 항목으로 수집하고 있습니다. - 회원가입: 신청인의 이메일 주소, 디바이스ID, 프로필 사진(선택적으로) 등 나.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혜택받는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 수집되며, 해당 정보는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가공된 정보로 수집합니다. - 서비스 이용 시, 디바이스 ID, 휴대폰 번호, 서비스 이용 일자, 단말기 위치 정보, 아이피 주소, 서비스 이용 내역, 실명인증 기관에서 인증한 경우 이름 생년월일, 본인에 대한 고유 인증 키를 값을 추가로 전달받습니다. 다. 업무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가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 시간/이용 기록, 접속 로그, 이용 콘텐츠, 쿠키, 접속IP 정보, 주소, 사용된 신용카드 정보, 서비스 문의하기를 이용하여 발신된 이메일 주소, 서비스 이용에 대한 플랫폼 구분에 따른 OS, OS 버전 정보, 기기 모델명, 브라우저 정보 라.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가공된 정보로 수집합니다. - 신용카드 결제: 카드사명, 카드번호, 유효기간, 이메일 등 - 휴대폰 결제: 휴대폰 번호, 통신사, 결제 승인번호 등 2. 수집/이용 목적 "네이버스"는 회원가입, 상담, 연령 제한 서비스 제공, 서비스 이용 현황의 통계/분석 활용, 서비스 개선, 이벤트 경품 당첨 결과 안내 및 배송, 네이버스 회원 혜택, 서비스 관련 알릴 사항 전달, 서비스 불만 처리 등의 원활한 의사 소통 경로 확보를 위하여 위와 같이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개인이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저장합니다. 3. 수집 방법 "네이버스"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가. 회원 가입을 통한 개인정보 나. 홈페이지•서면 양식•전화•팩스를 통한 본인•대리인 확인, 전화•상담 게시판•이메일 주소를 통한 서비스 문의 및 이벤트•경품 행사 응모, 배송 요청 다. 서비스 이용 또는 업무 처리 과정에서 생성되거나 협력 회사, 제휴사로부터의 제공 라. 유•무선인터넷 서비스 사용 시 생성 정보 수집 툴을 통한 방법 등 제4장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등에 관한 동의방법 1. 고객의 개인정보 수집 시에는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라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목적과 제3자 제공 및 취급을 위탁하고 있는 내용을 고객께 알리고 동의를 얻거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해 고지하고 있습니다. 2. 회사의 '서비스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른 고객의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대해 고객께서는 아래와 같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여 동의하실 수 있습니다. 가. 모바일(웹사이트 포함)에 가입 또는 요금상품 가입/변경 시 동의 내용 또는 회사의 홈페이지(nabers.co.kr) 에 게시된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동의내용을 확인하신 후 '동의'버튼 또는 '동의하지 않음'버튼을 클릭하는 방법 나. 서비스 '가입/이용/변경 신청서' 등에 첨부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위탁 제공 동의서'의 세부 내용을 숙지하시고 '동의서'에 서명하시는 방법 다. 고객센터 및 기타 전화 등을 통한 전화상담의 경우 상담원으로부터 직접 동의내용의 안내를 받으시거나,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회사의 홈페이지(nabers.co.kr)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동의 내용을 확인하신 후 전화상으로 본인이 동의 의사를 표시하는 방법 라. 우편, 전자우편 또는 팩스를 통해 안내된 동의서(동의내용)에 서명, 날인 후 제출하는 방법 등 제5장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1. 고객의 동의 하에 수집된 개인정보는 "네이버스"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에 한하여 보유 또는 이용되며, 고객이 해지를 요청하는 경우에는 아래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에 따라 파기됩니다. 다만, "네이버스"는 고객의 개별 동의를 받은 경우, 고객이 요금을 미납한 경우, 개인정보 도용 등으로 인한 고객 피해발생시 피해자 보호, 소비자의 불만 및 분쟁 처리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따라 보존의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에 대하여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하는 것으로 합니다. 가. 회사와 고객간 민원, 소송 등 분쟁 과정 중 법률로 정한 보유기간이 경과한 경우 - 분쟁 해결시까지 나. 회사가 개별적으로 고객의 동의를 받은 경우 - 그 동의 받은 기간까지 2. 관련 법령에 의한 개인정보 보유 및 사유, 기간 보존정보 보존근거법령 보전기간 계약 또는 청약철회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5년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국세기본법, 법인세법, 부가가치세법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3년 본인 확인에 관한 기록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6개월 사이트 방문에 관한 기록 통신비밀보호법 3개월 제6장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네이버스"는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보관기간 및 이용기간에 따라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대상,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대상 가. 회원가입 정보 나. 마케팅, 이벤트 등의 목적을 위하여 수집한 회원가입정보에 포함된 주소와 다른 별도의 배송지 정보 다. 그 외 보유기간 및 관련법령에 따른 보존기간이 종료된 고객정보 2. 파기절차 회원이 서비스 가입 등을 위해 기재한 개인정보는 서비스 해지 등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일정기간(개인정보 보관기간 및 이용기간 참조) 동안 저장 보관된 후 삭제되거나 파기합니다. 3. 파기방법 신분증 사본 등 서면양식에 기재하거나,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제7장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1. 고객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원정보변경」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2.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 철회(회원탈퇴)를 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원가입탈퇴」를 클릭하여 직접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3. "네이버스"는 고객 또는 고객의 법정대리인이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증명 또는 정정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고객의 요청에 성실하게 대응하며, 개인정보에 오류가 있거나 보존기간을 경과한 것이 판명되는 등 정정 또는 삭제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지체 없이 조치합니다. 4. 법정대리인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수집 • 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만 14세 미만 아동이 제공한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또는 오류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5. "네이버스"는 위 3항 및 4항의 경우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또는 보관의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 등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증명 또는 정정 요청에 대하여 연기 또는 제한•거절할 경우에는 이메일 또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그 사유 및 고객 등이 이의를 제기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6. 유선 또는 서면을 통하여 고객 본인 또는 만 14세 미만 아동인 고객의 법정대리인이 열람, 증명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본인 확인 내지 대리관계를 증명하는 위임장 및 인감증명서, 요청인 또는 대리인의 신분증 사본 등의 증표를 제시 받아 진정한 본인 의사와 대리인 여부를 확인합니다. 7. 고객 또는 법정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 정정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관기간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8장 개인정보 자동 수집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서비스 운영에 있어 필요 시 고객의 정보를 찾아내고 저장하는 '쿠키(Cookie)'를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 서버가 웹 브라우저에 보내어 저장했다가 서버의 부가적인 요청이 있을 때 다시 서버로 보내주는 문자열 정보를 말합니다. 고객이 웹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고객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추가정보를 찾아 접속에 따른 성명 등의 추가 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쿠키에 의해 수집되는 정보 및 이용 목적 가. 수집 정보 : 이메일 주소, ID 등 서비스 이용정보 나. 이용목적 l 고객의 관심분야에 따라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 l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하여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타켓(Target) 마케팅에 활용(구입한 품목들에 대한 정보와 관심 있게 둘러본 품목들에 대한 자취를 추적하여 다음 번 상품 구입 때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 유료서비스 이용 시 이용기간 안내,고객들의 습관을 분석 등) 및 서비스 개편 등의 척도로 활용합니다. 2. 고객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 디바이스의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쿠키에 의한 정보 수집 수준의 선택을 조정하실 수 있습니다. 가. 아이폰은 [설정] – [Safari] – [쿠키 허용]에서 쿠키 사용여부를 선택하거나 [쿠키 데이터 지우기]를 선택하여 쿠키 데이터를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나. 아이폰 이외의 폰은 웹브라우저의 [설정] – [쿠키 허용]에서 쿠키 사용여부를 선택하거나 [모든 쿠키 데이터 지우기]를 선택하여 쿠키 데이터를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다. 위에 제시된 메뉴를 통해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단, 고객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라. 쿠키는 브라우저의 종료 시나 로그아웃 시 만료됩니다. 제9장 개인정보의 기술적, 관리적 보호 1. 기술적 대책 "네이버스"는 고객의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아래와 같은 기술적 대책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가. 고객의 개인정보는 외부망에서 접근 및 침입이 불가능하도록 방화벽 시스템 등 기술적인 장치를 포함, 기타 내부망을 활용하여 관리되고 있으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보안기능을 통해 철저하게 보호되고 있습니다. 나. "네이버스"는 개인정보처리 시스템 및 개인정보취급자가 개인정보 처리에 이용하는 정보기기에 컴퓨터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등 악성 프로그램의 침투 여부를 항시 점검•처리할 수 있도록 백신프로그램을 설치하여 개인정보 침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또한,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적용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다. "네이버스"는 암호알고리즘 등의 이용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라.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침입차단시스템 및 침입탐지시스템을 운영하여 사내 네트워크를 보호하고, 시스템 접근 권한의 주기적 변경을 통해 보안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대책 가. "네이버스"는 개인정보의 안전한 보호를 위하여 주요 시스템 및 설비에 대하여 외부 전문기관으로부터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 등 객관적인 인증을 받아 운영되고 있습니다. 나. "네이버스"는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및 관리에 필요한 절차 등을 마련하여 소속 직원으로 하여금 이를 숙지하고 준수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다. "네이버스"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는 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 고객을 직/간접적으로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개인정보보호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 • 보호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라. "네이버스"는 컴퓨터를 이용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경우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가진 담당자를 지정하여 식별부호(ID) 및 비밀번호를 부여하고, 해당 비밀번호를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습니다. 마.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바. 신규직원 채용 시 정보보호서약서 또는 개인정보보호서약서에 서명함으로 직원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여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사. 직원 퇴직 시 비밀유지서약서에 서명함으로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하였던 자가 직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를 훼손/침해 또는 누설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아. 개인정보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침해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하게 규정하고 있습니다. 자. 전산실 및 자료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 통제 등 출입관리절차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차. 서비스이용계약체결 또는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고객의 신용카드번호, 은행결제계좌, 휴대폰 소액결제 등 "네이버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결제수단의 대금결재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거나 고객에게 제공하는 경우 당해 고객이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제10장 고객불만 처리 및 의견 수렴 1. "네이버스"는 고객의 고객의 불만 내역에 대해서 최대한 신속한 처리를 원칙으로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네이버스"에 불만 내역, 기타 이용문의 등에 대해서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신속/정확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2. 고객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상담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센터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센터] 서비스 문의 : (031) 365-5151 기타 "네이버스"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내 하단 문의 하기 제11장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 고지 또는 통지 방법 1. 현행 개인정보수집동의에 대한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변경이유 및 그 내용을 고지합니다. 다만,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등에 있어 이용자 권리의 중요한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최소 30일 전에 고지합니다. 2. "네이버스"는 고객이 동의한 범위를 넘어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취급위탁하기 위해 고객의 추가적인 동의를 얻고자 하는 때에는 미리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서면, 전자우편, 전화 등으로 해당사항을 고지합니다. 3. "네이버스"는 개인정보의 수집, 보관, 처리, 이용, 제공, 관리, 파기 등을 제3자에 위탁하는 경우에는 서비스이용약관, "네이버스" 홈페이지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등을 통하여 그 사실을 고객에게 고지합니다. 4.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우편, 아동으로 하여금 통지내용을 법정대리인에게 제출하게 하는 방법, 법정대리인에게 이메일을 보내면서 "네이버스" 홈페이지의 「개인정보취급방침」를 볼 수 있도록 연결(하이퍼링크)시키는 방법 또는 기타 법정대리인에게 고지내용이 도달할 수 있는 합리적인 방법을 통하여 법정대리인에게 고지합니다. 제12장 고객의 권리와 의무 1. 고객은 자신의 개인정보를 항시 현행화하여 불의의 사고를 사전에 예방하여야 합니다. 부정확한 정보의 입력으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2. "네이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개인정보를 보호 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은 아이디(ID), 패스워드를 포함한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여야 하며,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를 훼손할 경우에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 법령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제13장 링크 사이트 "네이버스"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회원에게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취급방침]는 "네이버스"의 [개인정보취급방침]과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개인정보취급방침]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회원탈퇴
고객센터
제휴문의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주)더 네이버스
/ 대표이사 : 박기범 / 사업자번호 : 582-88-01061 /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8-경기안산-0776호
주소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해안로 705, 경기테크노파크 기술고도화동 604호 (사동) / T : (031)365-5151 / F : (031)365-5882
Copyrightⓒ 2018 THE_NABERS Co., Ltd. All Rights Reserved